Reply Modify Delete Forward Prev Next Post List

  작성자   : Anne 조회: 2466, 줄수: 21, 분류: Etc.
안나푸르나 일정에 관한 질문
안녕하세요

휴가를 겨우 내어 5월 1일~11일자로 네팔에 다녀오고 싶은데, 방콕 경유로 가려니 타이 항공이 네팔에서 하루 더 있을 수 있을 것 같네요.

2일에 카투만두 도착하면 바로 포카라로 이동하여 안나푸르나 푼힐 전망대를 다녀오고 싶은데요.

일단, 4일짜리 푼힐 전망대 일정을 잡으면 총 열흘 정도 일정에 무리가 가지 않을 거라는 생각에 욕심을 접었는데, 네팔을 처음 가는 사람에게 괜찮은 코스이겠지요? 아님 5~6일 정도로 갈 수 있을 만한 코스가 있을지요?

-여기 코스도 침낭과 등산화등 트레킹 준비를 철저하게 해야 하는지요? 아님 그냥 운동화와 간단한 차림으로도 무리가 없을지 궁금하네요.

-가서 일행들을 구해서 가는게 일반적인 경향인지? 아님 그 코스는 워낙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길이라 혼자 가는 경우도 많은지.. 짐을 포카라에 맡기고 간단히 갈 수 있는지? 가이드는 필수고, 짐이 있을 경우는 가이드와 포터를 둘다 동행 해야겠지요? 제가 패키지 여행을 좋아하지 않아서요..

포카라는 비행기로 가는게 좋을지 버스로 가는게 좋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갈 때 올 때 모두)

포카라나 카트만두의 Mountain Flight은 어떤지요? 한번 타볼만한지, 어느 코스가 좋을지 추천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배낭객을 많이 만날수 있는 Guest House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너무 많은 질문을 했지요? 좋은 사이트 덕분에 개괄은 다 보고, 이렇게 질문드리게 되었네요.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전: Re: 서울에서...
다음: [안나BC 트래킹]3.간드룩(1940)-촘롱(2170)
2003/07/26(15:23)
CrazyWWWBoard 2000

Reply Modify Delete Forward Prev Next Post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