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명 록
Reply Modify Delete Forward Prev Next Post List

  작성자   : 운영자 수정: 7, 조회: 979, 줄수: 68, 분류: Etc.
Re: 오메가시계수리
안녕하세요. 공인사문지기입니다.
저는 사이트만 관리하고 시계에는 문외한 입니다.

현재 예약이 1년이상 밀려 있습니다. 하루 1개정도 작업하시고 어려운 것은 일주일정도 걸리는 것도 있어서 많이 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작업이 밀리는 것이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전화는 053 423 4988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전화는 오후3~4시 사이만 받는데 전화가 많이와서 작업에 방해가 되어 취한 조취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쉽니다.

>>>>>>>>>>>>>>>>>>>>>>>>>>>

안녕하세요. 공인사 문지기입니다.
저는 사이트만 관리하고 시계에는 문외한입니다.
기술적인 문제는 전화 상담을 권해드립니다.


죄송합니다만 예약은 온라인으로 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오후 3~4시 사이에 053 423 4988로 전화로 예약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현재 예약이 1년정도 밀려 있는데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기술적인 문제라서 제가 답변이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전화상담을 권해드립니다.

제가 아는 선에서 답변해 드리면
예를들어 컴퓨터 수리를 할때 기판이 고장나면
1, 기판이 대량생산되는 상황이면 기판 전체를 갈아 넣거나
2, 아니면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 기판 일부를 고쳐서 기존 기판을 살려서 사용하거나
3, 기판이 단종된 경우 기판을 다시 제작해서 갈아 넣거나 합니다.

회사에서 기판이 다시 나오면 갈아 넣으면 됩니다.
아니면 비용적인 면을 줄이기 위해서 기판의 일부만 고쳐서 살려서 쓰거나
만약 회사에서 기판이 나오지 않으면 전문가가 기판을 똑같이 제작해서 갈아 넣습니다.

시계도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먼저는

용두는 오메가 본사 AS센터에 부품이 나오는지 먼저 확인을 하셔야 하지 싶습니다.
부품이 나오면 AS센터에서 부품을 갈아 넣으면 되고 굳이 공인사에서 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지 AS센터에서 부품이 나오지 않으면 그때 공인사에서 부품을 제작하시거나 부품을 살릴 수 있으면 부품을 수리해서 사용하시면 되지 싶습니다.

비용적인 면에서 대량생산해 나오는 부품을 갈아 넣는 것이 당연히 부품 제작보다 저렴합니다.
그래서 먼저는 AS센터에 부품이 나오는지 알아보시고 난뒤에 부품이 단종된 상황이거나 수리가 어렵다고 할 경우 공인사에 문의 하시는 것이 좋지 싶습니다.





정리하자면
먼저는 본사서비스센터에 부품이 있는지 물어 보시고 부품이 있으면 거기서 교체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본사에서 부품이 단종 되었다면 그때 공인사에 오셔서 부품을 제작하시거나 수리하시면 되지 싶습니다.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 자세한 설명은 아닙니다. 자세한 상담은 전화를 권해드리고 먼저는 오메가본사 AS센터에 문의하시고 난뒤 공인사에 문의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단지 현재 예약이 1년정도 밀려 있습니다. 이점 생각하시고 문의하시는 것이 좋지 싶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서진권 wrote:
> 안녕하세요.
> 오메가 시계를 아버님에게 물려 받았는데 용두부분이 도금이 벗겨줘서 시계를 차면 손등에 누렇게 표시가 생겨서 용두를 바꾸든지 도금을 해야합니다.
> 용두를 새로 교체하거나? 도금이 가능하신지여?
> 그리고 용두부분이 좀 헐거워져서 그런대 그 부분도 수리가 가능하신지?
> 만약에 수리가 가능하시면 택배로 부쳐야 하는지여?
> 답변 부탁드립니다.
>  
이전: 오메가시계수리
다음: 독일 퀘닝거 벽시계
2018/11/24(00:46)
CrazyWWWBoard 2000

Reply Modify Delete Forward Prev Next Post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