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명 록
Reply Modify Delete Forward Prev Next Post List

  작성자   : 운영자 [ ladmin ] 수정: 2, 조회: 566, 줄수: 69, 분류: Etc.
Re: 태그호이어 오버홀 및 수리견적
안녕하세요. 공인사문지기입니다.
저는 사이트만 관리하고 시계에는 문외한 입니다.

현재 예약이 1년이상 밀려 있습니다. 하루 1개정도 작업하시고 어려운 것은 일주일정도 걸리는 것도 있어서 많이 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작업이 밀리는 것이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전화는 053 423 4988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전화는 오후3~4시 사이만 받는데 전화가 많이와서 작업에 방해가 되어 취한 조취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쉽니다.

>>>>>>>>>>>>>>>>>>>>>>>>>>>

안녕하세요. 공인사 문지기입니다.
저는 사이트만 관리하고 시계에는 문외한입니다.

죄송합니다만 현재 1년정도 예약이 밀려 있습니다.
모든 작업을 혼자서 하시고 다른 곳에서 고치기 어려운 시계도 많이 옵니다.
그래서 어려운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도 있어서 작업이 밀리는 편입니다.



시계를 보지 않고는 얼마가 나올지 알수가 없습니다.
글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곳에서 어떤 부분에 문제가 있다고 여러번 고쳤으나 고치지 못해서 공인사에 와서 확인해 보니 다른 곳 문제였습니다. 등등의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점검은 직접 시계를 보셔야 합니다.

따라서 방문이 가능하시면 방문하셔서 점검을 받아보시면 얼마 나올지 바로 아실 수 있습니다.
방문이 어려우시면 전화로 예약하시면 예약 시간이 되어 택배로 보내시면 택배를 받은 후 점검을 한 후 전화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단지 현재 1년정도 예약이 밀려 있습니다. 방문하시면 점검은 바로 받아 보실 수 있으시나 예약을 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전화로 예약을 하시면 택배를 보내는 시간을 예약을 해 드립니다.


공인사에 방문하셔서 문의를 해 보시고 견적과 소요 시간등을 비교해보시고 좀 더 유리한 쪽으로 고치시면 되지 싶습니다.


제가 시계에는 문외한이긴 합니다만 지금까지 경험으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습기가 들어갔다면 빨리 고치셔야 하지 싶습니다.
시간적으로 빨리 되는 쪽으로 가시는 것이 더 좋지 않나 싶긴합니다.
공인사는 현재 예약이 1년정도 밀려있습니다.
습기는 빠른 시간을 요하는 작업이라 시간을 오래 끌지 마시고 AS센터로 바로 가시거나 아니면 빨리 공인사에서 방문하셔서 점검을 받아 보시고 오래 있어도 되는 것이면 예약을 하시고 아니면 빨리 되는 쪽으로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시계오차는 기계식 시계는 하루 20초 정도는 정상이고 30초 정도 느리게 가도 괜찮다고 생각하시는 것이 마음이 편하시지 싶습니다.
기계식 로렉스 오토매틱 시계의 경우도
하루 -2초~+8초 정도 오차는 스위스 공식 크로노미터 인증 기관 COSC에서 매우 정확하다는 'Chronometer'라는 인증을 해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https://en.wikipedia.org/wiki/COSC


기계식 시계는 계절이나 사는 지역 시계주인의 습관 등에 따라서 계속 변하고 오버홀 후 기름이 적용되는 시간에 따라서도 계속 변합니다.
물론 오차조정을 계속 조정해 주면 하루 5초이하로 되긴하나 번거롭기 때문에 하루 20초 오차 정도는 정상이고 30초 나도 무난하다 생각하시면 마음이 편하시지 싶습니다.
단지 오차나는 것이 정상적인 상태인데 오차 조정이 안되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정말로 시계 내부 이상인 건지 아닌지는 점검을 받아 보셔야 하지 싶습니다.

먼저는 방문하시거나 습기문제가 괜찮은 경우 전화로 예약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방문은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어려운 작업중이라도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바로 점검은 바로 해주십니다.

방문하실 때 본사 as센터 갔다왔는데 이런 문제가 있다고 하더라고 말씀하시면 시계를 점검하시면서 정말로 그 말이 맞는 건지 아니면 다른 문제인지 현미경으로 시계내부를 모니터로 보시면서 확인을 시켜 드리고 자세히 설명해 드리지 싶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김선우 wrote:
> 태그호이어 매장에 수리 문의를 하여서 이렇게 답변을 받았습니다
>
> 1) 방수 테스트 결과 정상으로 확인 되며 착용시 시계에 물기는 완벽히 건조 후 크라운, 푸셔 조작 해야 합니다. 내부 습기는 확인 되지 않으나 습기는 추후 내부 부품에 녹 발생이나 기능이상의 원인이 되는 경우가 있어 무브를 모두 분해, 세척하고 다시 조립 후 윤활작업이 끝나면 시간점검, 방수점검, 파워리져브 점검, 세척, 파이널테스트 진행하는 분해소제 필요하며 추가적으로 충격으로 동력을 생산하는 자동추 셋팅하는 부분이 늘어나 있습니다. 이 부분이 늘어나면 자동추 셋팅 부분이 헐거워 동력 생산에 문제가 되며 심하면 자동추가 분리되어 시계가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으며 고객님 시계도 일 오차가 -20초로 정상 수치보다 많이 느리게 작동함으로 .(정상수치 -5~+15초) 자동추 교체 함께 진행 되어야 합니다.
>
> 자동추교체+분해소제 수리 작업을 하는데 1,248,000원 견적이 나왔는데 명장님의 견적이 궁금 합니다.
이전: 태그호이어 오버홀 및 수리견적
다음: 안녕하세요 세이코 마린마스터 sbdx001 오버홀 문의드려요
2019/05/27(22:23)
CrazyWWWBoard 2000

Reply Modify Delete Forward Prev Next Post List